발견은 준비된 마음을 만나는 우연이라고 합니다. 최근에 나는 이 비유가 얼마나 사실인지 알 수 있는 재미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얼마 전에 나는 신체 세포가 감정적 기억을 운반한다는 이론을 설명하고 마사지 실습에서의 적용을 설명하는 기사를 썼습니다. 이 이론에 대한 나의 관심은 대부분 대규모 임상 관찰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요컨대, 이 이론은 정서적 외상과 관련된 부정적인 기억이 정서적 외상과 동시에 영향을 받거나 손상된 신체 부위의 세포에 저장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체세포에는 특별한 “기억” 메커니즘이 없기 때문에 이 이론의 틀에서 체세포의 위치는 책갈피에 해당하는 반면 기억 자체는 뇌의 어딘가에 저장된다는 가정을 했습니다. 다른 글 “통증 수용체는 존재하는가?”에서 자세히 설명한 소셜 미디어 사건이 없었다면 그대로 있었을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Melzack 교수가 개발한 Neuromatrix 이론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42년 전 학생 시절부터 포함하여 Melzack 교수의 작품에 대해 잘 알고 있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 당시 나는 마사지 치료사가 일반적으로 그것에 익숙해야 할 정도로 그것에 빠졌습니다. 그것은 “알아야 할 것”에 속하지 않고 오히려 “알면 좋은 것” 범주에 속합니다.
그런데 이번에 도전을 받아 Melzak 교수의 이론을 훨씬 더 깊이 있게 파고들었습니다. 실제 도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른 기사로 남겨두대전출장안마 고 오랫동안 작품에 빠져들고 나서 그 위대한 발견의 느낌을 경험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유레카 느낌. 이제 앞서 언급한 신체 부위의 일시적인 책갈피가 특정 모양과 형태를 얻었고 그렇게 …
간접적으로 Melzack 교수는 뉴로매트릭스 메커니즘을 다음과 같이 정의했습니다.
피질과 시상하부 내부에 “통증 기억”의 “루프”를 생성하는 신경망.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루프는 독립적으로 통증을 생성하고 통증 감각의 형성/생성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위에서 언급한 내 기사에 설명된 대로 뉴로매트릭스 메커니즘이 해당 책갈피의 위치와 역학을 설정한다고 추측할 수 있었습니다.
나는 또한 그 부정적인 기억이 어디에 상주했는지 정확히 알지 못함에도 불구하고, 나는 부정적인 고통 기억의 전반적인 패러다임에 대한 나의 실천과 기본적인 실천적 이해에 큰 실제적 적용을 가졌고, 그것들의 해제를 성공적으로 처리하고 이 수행을 극도로 고려했다는 점을 지적해야 합니다. 클라이언트 건강의 전반적인 계획에서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