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의 밤문화: 엔터테인먼트 다운 이스트 스타일

메인주의 밤문화는 당신이 원하는 대로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조용한 피아노 바에서 락클럽, 전통적인 메인 자갈 구덩이 파티에 이르기까지 메인 주 해안의 밤문화는 모든 사람을 위한 약간의 무언가가 있습니다. 벨파스트(Belfast), 벅스포트(Bucksport) 또는 바 하버(Bar Harbour) 지역의 아름다운 그늘진 길을 로밍하는 경우 하룻밤에 이러한 모든 유형의 엔터테인먼트를 약간씩 맛볼 수 있습니다. 메인주의 밤문화를 탐험하는 동안 안전하고, 책임감 있게 술을 마시며, 항상 지정된 운전기사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Lookout Pub – 37 Front Street, 벨파스트, 메인

Lookout Pub은 오랫동안 메인 주 벨파스트 지역을 흔들어 왔습니다. 다른 클럽과 바는 왔다가 사라지며 일부는 메인 주 여름 한 번도 지속되지 않습니다. Lookout은 강남고급술집 시간의 시험을 견뎌냈으며, 한겨울에도 항상 늦은 밤 사람들로 북적입니다. 춤을 추거나 손을 잡고 당구를 칠 수 있는 수많은 공간이 있는 Lookout은 다양한 맥주, 와인, 주류, 맛있는 야식과 함께 최고의 지역 메인 유흥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합니다. Lookout은 또한 가라오케의 밤, 오픈 마이크의 밤, 소녀의 밤과 라이브, 풀 밴드와 DJ가 댄스/하우스에서 록과 컨트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연주합니다.

고래의 이빨 – 2531 Atlantic Highway, 링컨빌, 메인

약간 재즈와 약간 다운 이스트가 있는 편안한 환경을 찾고 있다면 Whale’s Tooth가 “성공”할 것입니다. 링컨빌 해변에 바로 위치한 이 곳에서 맛있는 스테이크를 즐기며 물과 적절하게 명명된 Isleboro의 그리 멀지 않은 섬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금요일 밤에는 소유주가 훌륭한 피아니스트를 데려와 종종 폐장 시간까지 군중을 즐겁게 합니다.

Nana’s Bar & Restaurant – 1 Maple Street, Verona Island / Bucksport, Maine

Nana’s는 여름 내내 예정된 모든 종류의 이벤트와 함께 최고의 메인 해산물과 엔터테인먼트의 아주 좋은 조합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클래식 자동차 쇼, 오토바이 쇼, 노래방의 밤, 심지어 게임의 밤이 포함됩니다. 풀 바와 메인 지역의 정통 맥주와 와인을 모두 갖추고 있는 Nana’s는 정말 멋진 곳입니다. Nana와 Pappy는 아마도 당신과 함께 술을 마실 것이므로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거기 있는 동안 당신은 연료를 공급하고 밤이 당신의 길을 던질 때를 대비하여 준비할 심야 바 메뉴를 마음껏 먹을 수 있습니다.

Criterion Theatre – 35 Cottage Street, 바 하버, 메인

벨파스트에서 밤을 시작하고 해안으로 향하는 중이라면 바 하버의 유명한 크라이테리온 극장(Criterion Theatre)에서 공연을 관람하는 것만큼 밤을 마무리하기에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이 세심하게 관리된 전통적인 발코니 스타일 극장은 미국 전역에서 가장 독특한 극장 중 하나에서 연극, 영화 등을 상영합니다. 사실, 높은 발코니에 앉아서 Bar Harbour 최고의 음료와 칵테일을 마실 수도 있습니다. 케틀콘도 잊지 마세요!

메인의 밤 생활은 대도시의 소란과 인파가 전혀 없이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Prospect나 Bucksport의 현지인이든 더위를 피하기 위해 플로리다에서 방금 비행기를 타고 왔든, 원하는 것을 정확히 찾을 수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