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을 할 때 지연을 줄이는 방법

온라인 게임을 하는 것은 매우 재미있습니다. 일반적인 컴퓨터 게임이나 싱글 플레이어 경험과 달리 온라인 게임이나 멀티 플레이어는 매번 사용자에게 완전히 새롭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 모든 재미는 지연이나 높은 핑으로 인해 망칠 수 있습니다.

부드러움의 부족과 높은 프레임 속도는 일반적으로 ‘지연’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는 온라인 게임의 재미있는 경험을 방해합니다. 그러나 이 지연 문제를 최소화하고 한게임머니상 온라인 게임 경험을 완전히 즐기기 위해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1) 컴퓨터의 하드웨어 사양을 확인하십시오.

CPU 성능 부족은 온라인 게임에서 지연의 주요 요인입니다. 시스템 성능을 확인하십시오. 컴퓨터가 모든 최신 게임과 완전히 호환되고 최신 도구와 기술로 완전히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통합 그래픽 카드는 비 유적으로 말하면 고급 게임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최신 하이테크 게임을 실행하려면 외부 그래픽 카드와 높은 RAM 및 최고 수준의 프로세서가 필요합니다.

2) 인터넷 연결 확인:

온라인 지연의 가장 일반적인 이유 중 하나는 오래되었거나 저속 인터넷 연결입니다. 게임을 하는 동안 더 나은 속도를 위해 고속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십시오. 광대역 인터넷 연결에는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항상 온라인 게임을 위해 최고의 것을 사용하려고 노력하십시오.

3) 컴퓨터의 RAM 확보:

온라인 게임을 하기 전에 컴퓨터의 RAM을 확보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컴퓨터가 게임 처리에 완전히 집중할 수 있게 되어 궁극적으로 온라인 게임 경험이 더욱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4) 하드 디스크 조각 모음:

프레임 속도 또는 지연 문제의 또 다른 주요 원인은 대용량 하드 드라이브의 조각화 때문입니다. 컴퓨터가 최적의 성능을 제공하도록 하려면 때때로 하드 드라이브의 조각 모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5) 방화벽:

방화벽 차단은 온라인 게임에서 높은 핑 또는 대기 시간 문제의 또 다른 주요 원인입니다. 컴퓨터의 하드웨어 사양과 인터넷 연결을 확인하고 결과에 완전히 만족했지만 여전히 그 지연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면 방화벽 차단이 원인일 가능성이 큽니다.

따라서 인터넷 연결, 다양한 게임 포트 및 게임’.exe 파일에 대한 방화벽의 차단을 해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6) 운영 체제:

운영 체제는 온라인 게임 시 지연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운영 체제는 게임 요구 사항과 호환되어야 합니다. 또한 모든 유형의 바이러스, 맬웨어 및 트로이 목마 등이 없어야 합니다.

7) 다운로드:

온라인 게임을 할 때는 모든 유형의 다운로드 또는 업로드를 중지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확실히 핑에 영향을 미칩니다.

위에서 언급한 모든 단계를 수행하면 온라인 게임을 할 때 지연을 확실히 줄일 수 있습니다.